HERI NEWS
community
[매일경제신문] 임플란트 부작용을 싹~ 없앤 '헤리시스템'
작성자
강남헤리치과
작성일
2020-09-25 15:25
조회
299

갑자기 빠지고, 염증으로 쿡쿡 쑤시는
임플란트 부작용을 해결한, 특허 받은 앞선 임플란트 '헤리시스템'이 전세계 유명 학술지에 소개된 데 이어, 2020년 9월 16일자 매일 경제 신문에도 소개 되었습니다.
임플란트 선택시에 가장 중요한 기준은 '부작용이 없는 임플란트'를 고르는 것이지요.
2019년 10월 한국소비자원 발표 자료에 따르면, 임플란트 관련 소비자 불만은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데, 가장 높은 불만이 '부작용'으로 1위를 차지했고, '병원 변경 불편'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임플란트의 가장 대표적인 부작용은 보철물 탈락(47.6%)이 1위, 염증(21.4%)발생이 2위로, 이 두가지 부작용이 69%로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에서 이러한 부작용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많은 치과에서 사용하고 있는 '접착식 임플란트'때문입니다. 즉, 보철물에 사용하는 치과용 시멘트로 인해, 임플란트 주위에 염증이 발생하거나, 음식물을 씹는 도중에 임플란트 보철물이 탈락하는 위험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접착식 임플란트의 부작용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것이 바로 '나사 연결식'임플란트인 헤리시스템입니다.

헤리시스템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학술지인 Journal of Implantology에도 소개 되어 전세계적으로 그 우월성이 널리 알려지게 되었으며, 국내에서도 현재 100여개 이상의 치과에서 헤리시스템을 사용한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선택시에 단순히 비용만 보고 쇼핑하듯 고르는 것은 상당한 리스크한 잣대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임플란트는 오래동안 사용해야 하기에, 신체 건강과 직결되는 치아이기에 그 어느것보다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임플란트는 처음부터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임플란트, 사후 관리와 AS가 가능한 임플란트로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주위에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 보신 분이 계시다면, 어떤 부분이 불편한지 한번 물어보세요~.
임플란트의 선택 기준은 염증 걱정, 탈락 걱정 없는 부작용없는 임플란트여야 합니다.
혼자가 아니라 함께 가야할 길이기에, 특허 받은 임플란트, 헤리시스템이 함께 하겠습니다.
또 한가지,
코로나시대...치료 중 입속에 뿜어지는 공기는 안전할까요? 눈에 보이지 않아도, 깨끗한 압축공기정화장치를 사용함으로써 감염과 바이러스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치료의 시작이라는 진료철학하에, 헤리치과에서는 안심하시고 진료 받으실 수 있도록 압축공기정화장치인 덴티클린에어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의 감염 위험이 높은, 코로나시대에도 헤리치과에서 안심하고 치료 받아 보세요.